'단, 하나의 사랑' 발레리나 된 신혜선, 미모도 연기도 '반짝반짝'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4/15 [14:14]

'단, 하나의 사랑' 발레리나 된 신혜선, 미모도 연기도 '반짝반짝'

김금수 | 입력 : 2019/04/15 [14:14]

‘단, 하나의 사랑’ 발레리나로 변신한 신혜선이 온다.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다.

 

발레리나와 천사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을 그려나갈 주인공에는 신혜선이 캐스팅됐다. 안방극장 흥행퀸으로 떠오른 신혜선은 이번 작품에서 발레리나 ‘이연서’로 분해, 새로운 변신을 보여준다. 극중 이연서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재벌 상속녀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꿈을 접게 된 비운의 발레리나. 신혜선은 차가운 독설도 서슴지 않는 도도하고 까칠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15일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이 신혜선의 촬영 스틸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을 가득 채운 신혜선의 빛나는 비주얼, 사연 가득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고정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꾸민 모습이다. 짙은 남색의 심플하고도 여성스러운 드레스, 길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 하얀 얼굴과 핑크빛 입술 등. 그녀의 눈부신 비주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발레리나 이연서’의 매력을 뚜렷하게 각인시킨다.

 

제작진은 “신혜선이 첫 촬영부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 발레리나 이연서로 안방극장에 돌아올 신혜선과, 반짝반짝 빛날 그녀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사진=KBS 2TV ‘단 하나의 사랑’)/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