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옹진수협 '이웃사랑 후원품' 쌀 전달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6/11 [11:02]

안산시, 옹진수협 '이웃사랑 후원품' 쌀 전달

하기수 | 입력 : 2019/06/11 [11:02]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11일 옹진수협(조합장 장천수)이 쌀 560kg을 저소득가정을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1962년 설립된 옹진수협은 서해 5도서를 포함한 옹진군 6개면(백령면·대청면·연평면·덕적면·자월면·북도면)과 안산시(대부도), 시흥시(월곶·오이도), 부천시, 군포시, 과천시, 의왕시 등을 관할구역으로 하고 있으며, 4천여 명의 조합원이 구성돼 금융서비스 제공과 꽃게 및 각종 활어 위판을 통해 수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장천수 조합장은 "지난 10일 기탁된 후원품은 지난달 27일 탄도 수산물위판장 준공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로 마련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주변의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 받은 쌀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