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씨름팀, '전국 장사씨름대회' 2개 체급 우승

최동찬 | 기사입력 2019/06/26 [10:57]

광주시청 씨름팀, '전국 장사씨름대회' 2개 체급 우승

최동찬 | 입력 : 2019/06/26 [10:57]


광주시청 씨름팀은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개최된 ‘제33회 전국 시·도 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해 임대혁선수가 용장급(90㎏ 이하)에서 문윤식 선수가 소장급(80㎏ 이하)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광주시청 씨름팀은 최기선 감독을 중심으로 이용희, 박진우, 황교필, 문윤식, 임대혁, 박정진, 신창호 선수가 단체전 및 개인전에 출전했다. 단체전은 8강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개인전에서 임대혁, 문윤식 선수가 높은 기량을 선보이며 각각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씨름팀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시청 씨름팀이 전국 장사씨름대회 뿐 아니라 민속장사 씨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청 씨름팀은 지난 4월 ‘제20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해 씨름팀 창단이후 처음으로 단체전 1위와 개인전 2위·3위를 기록한 바 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