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의 '단짠단짠' 이탈리아 현지 모습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9/18 [14:33]

배우 김유정의 '단짠단짠' 이탈리아 현지 모습 공개!

김금수 | 입력 : 2019/09/18 [14:33]

배우 김유정의 ‘단짠단짠’ 이탈리아 현지인 라이프를 담은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배우 김유정의 예능 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의 공식 예고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탈리아로 떠나 사랑스러운 열혈 알바생으로 변신한 김유정이 퇴근 후 지중해의 여행자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는 것. ‘하프 홀리데이’는 국내 최초 TV, 디지털 크로스 편성돼 오는 30일 첫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하프 홀리데이' 예고편에서는 김유정이 짠내 나는 젤라또 가게 알바생으로 변신한 모습부터 시크한 지중해 여행자까지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꿀' 휴식을 즐기기 위해 바다 낚시, 바이크까지 도전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함께 공개한 '하프 홀리데이' 공식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완벽하게 젤라또 가게 아르바이트생으로 분한 김유정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있는 것. 만화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은 발랄한 모습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활약할 모습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17년차 배우 김유정의 이탈리아 ‘단짠’ 현지인 라이프를 완벽하게 담아낼 라이프타임 채널 ‘하프 홀리데이’는 오는 30일 오후 5시 디지털 첫 공개를 시작으로 같은 날 밤 9시 4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라이프타임은 한국에서도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