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오랜만의 나들이에 여심 흔들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07 [15:29]

하석진, 오랜만의 나들이에 여심 흔들

김금수 | 입력 : 2019/10/07 [15:29]

배우 하석진이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보여 화제다.

 

하석진은 지난 4일 스위스 프리미엄 럭셔리 시계 브랜드 튜더의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방문했다.

 

이 날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튜더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하석진은 시종일관 젠틀하고 스윗한 애티튜드로 대구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스위스 프리미엄 럭셔리 시계 브랜드 튜더는 롤렉스의 창업자 한스 빌스도르프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시계를 선보이고자 1946년 창립한 브랜드다.

 

지난 해 7월 국내에 론칭한 튜더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차례로 매장을 열어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 소식은 경상 지역 소비자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매장 오픈과 함께 5층 팝업스토어를 2주간 운영하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사진-튜더)/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비주얼 뽐내며 '시선압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