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김금수 | 기사입력 2019/10/15 [09:43]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김금수 | 입력 : 2019/10/15 [09:43]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오는 11월 초 KBS 2TV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가 첫 방송된다. '우아한 모녀'는 폭풍처럼 몰아치는 운명에 휘말린 인물들의 이야기를 속도감 있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중 전작들을 높은 시청률로 마무리한 시청률의 여왕 최명길(캐리정 역)에 대한 관심이 크다. 최명길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그가 그려낼 캐리정은 어떤 인물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 이런 가운데 '우아한 모녀' 제작진이 최명길의 캐릭터 컷을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은 붉은색 원피스와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명길의 당당한 표정과 포즈에서 넘쳐흐르는 압도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미소, 그 이면에는 날카로운 가시가 숨겨져 있는 듯 차가움이 공존해 더욱 눈을 뗄 수 없는 것.

 

이처럼 최명길의 강렬한 캐릭터 컷은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극중 최명길은 남편과 아기, 모든 것을 잃고 복수하기 위한 일념으로 살아온 캐리정으로 분한다. 강렬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가진 캐리정의 복수극이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그려질지 기대된다.

 

'우아한 모녀' 측은 "최명길이 첫 촬영부터 우아함과 처절함을 넘나드는 열연을 펼쳤다. 최명길은 여러 사건을 겪으며 복수의 화신이 되는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내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명길이 그려낼 캐리정의 이야기를 기대하며 기다려달라"고 전했다.(사진=KBS 2TV '우아한 모녀')/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