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신상출시 편스토랑' MC 확정, 유쾌 입담 폭발 예고

하기수 | 기사입력 2019/10/16 [14:29]

도경완 '신상출시 편스토랑' MC 확정, 유쾌 입담 폭발 예고

하기수 | 입력 : 2019/10/16 [14:29]

아나운서 도경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MC로 나선다.

 

오는 25일 밤 9시 45분 KBS 2TV 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편의점 메뉴들의 단순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달리, 스타들이 제안하는 신상 메뉴가 출시되는 신개념 프로그램인 것.

 

앞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맛.잘.알’ 스타 6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예능 고수이자소문난 미식가인 이경규와 이영자의 예능 첫 동반출연, 미식가이자 대식가의 면모를 최초 공개할 정일우의 데뷔 후 첫 고정 예능, 수준급 요리 실력의 정혜영, 햇병아리 셰프 러블리 여신 진세연의 꾸밈없는 일상, 워킹맘 김나영이 두 아이와 함께 메뉴를 연구하는 모습까지. 매력도, 특징도 전혀 다른 6인 ‘맛.잘.알’ 스타가 어떤 메뉴를 공개하고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16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이끌어갈 MC 아나운서 도경완이 공개돼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경완은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현재 일요 저녁 예능 시청률 1위 행진 중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내레이션을 맡아 ‘도책바가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도경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MC로 나섰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먹방과 쿡방을 넘나들며 맛깔스러운 재미를 선사하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8년간 KBS 2TV ‘생생정보통’의 진행을 맡아, 남다른 맛 표현과 음식 소개 능력을 갖춘 도경완이야말로 가장 적합한 MC라는 반응이다.(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