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 엘스테이 오피스텔 "인기 만점"

강금운 | 기사입력 2019/10/16 [19:42]

인천 검단 엘스테이 오피스텔 "인기 만점"

강금운 | 입력 : 2019/10/16 [19:42]

 

인천 검단 일대에도 부동산 훈풍이 불고 있다. 본격 개통된 김포도시철도골드라인 역세권을 중심으로 들썩이고 있다. 특히, 그간 저평가됐던 산업단지 주변 부동산이 더욱 크게 요동치고 있다. 대표적인 지역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지역은 바로 산업단지 주변이다.

 

김포도시철도 지하철 개통에 따라 인근 김포골드밸리 및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이 지하철이 가까운 역세권을 선호하고 있다. 특히, 상업시설이 밀집된 검단사거리역 일대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면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검단사거리역 일대는 최대 관심 지역으로, 해당 지역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이중 옥석을 가려 투자를 결정하는 것이 임대사업자들에게 있어 최대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인천 검단 엘스테이’ 오피스텔이 ‘선시공’ ‘후분양’ 중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지하 1층~지상 11층, 중 지상 9층~11층에 전세대 복층으로 구성된 총 85실을 특별공급한다.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이 적용된다.

 

젋은층이 선호하는 복층형 구조로 전 세대가 구성돼있지만, 분양 가격은 일반 단층형 가격대로 인천검단 역세권내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한다. 또한, 호실마다 에어컨, 드럼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전자렌지 등이 기본으로 갖춰져 있다.

 

아울러 쇼파, 침대 및 영화과 유사한 관람이 가능한 영사기등 다양한 추가 옵션을 통한 후분양의 조건이여서 투자자는 잔금과 동시에 임대수익을 바로 기대 할 수 있다.

 

‘검단 엘스테이’ 오피스텔은 검단사거리역에서 도보 1분도 채 안되는 거리에 입지해있으며 조성중인 검단신도시의 라인선상에 있으며 단지에서 약 2.5㎞ 떨어진 거리에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단지 집적지인 '김포골드밸리'가 있다.

 

오는 2020년 준공 예정인 김포골드밸리는 이미 조성된 양촌산업단지와 학운 2, 3, 4산업단지를 비롯해 현재 조성 진행 중인 대포산업단지, 학운4-1산업단지 한운산단, 양촌산단, 평화경제자유구역(추진 중) 등 7개 산업단지를 포함 총 600만㎡ 규모의 산업단지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양촌, 학운 산업단지를 넘어 김포골드밸리는 전자부품, 의료기기, 조립금속 등 다양한 분야의 6,000여개 기업이 입주를 완료한 상태다. 오는 2020년을 기점으로 1만5,000여개 이상 기업의 상주 종사자 30만명 이상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탄탄한 배후수요 입지도 보장한다.

 

분양 관계자들은 "최근 검단일대에서 분양중인 아파트 및 오피스텔이 성공분양으로 이어지는 바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약 50%이상 절반이 넘으며, 지난 4년간 검단일대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김포 도시철도 개통, 산업단지의 입주가 마무리 단계여서 여러 호재로 인해 인구가 앞으로 더욱 늘어나는 추세로, 소형 주거 시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이다”라고 입을 모아 전한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서울 양천구 목동로 177, 1층에 현장 홍보관은 인천 서구 검단로 459번길 4, 마전복합타워 10층에 있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