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시민불편 청취"

하기수 | 기사입력 2019/10/17 [19:26]

임병택 시흥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시민불편 청취"

하기수 | 입력 : 2019/10/17 [19:26]

 

임병택 시흥시장이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또한 학교 부지 주차공간이나 유수지 등 은계지구 기반 시설 활용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등 시민불편 해결에 나섰다.

 

임 시장은 17일 오전 시흥은계 공공주택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등 현안사항 점검을 위해 LH 은계지구 현장사무소를 방문했다.

 

이 날 LH관계자와 가진 회의에서 임 시장은 도로 및 기반시설 조성 현황에 대한 일정을 점검하고, 입주민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중앙도로 및 은계호수공원, 그리고 보행녹지 공사 등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지구 내 중학교 건립 예정 부지를 학교 건립 전 지역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으로 활용하는 등 유휴 부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해 달라고 주문했다.

 

특히 유수지를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특화거리도 조기에 조성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서 임병택 시흥시장은 "앞으로 시흥 은계지구를 조성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적극 경청하겠다"며 "지역의 여건과 주민의 요구에 부합하는 방향을 설정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은계지구를 만들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겠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