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레솔레파크에서 청소년 축제 성료

구숙영 | 기사입력 2019/11/05 [11:09]

의왕시, 레솔레파크에서 청소년 축제 성료

구숙영 | 입력 : 2019/11/05 [11:09]

 

의왕시는 지난 2일 레솔레파크에서 청소년 ‘Let’s Play’ 축제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수련관과 협업으로 레솔레파크에서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청소년수련관 소속 7개의 동아리가 K-POP 커버댄스, 랩,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준비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또한 한국교통대학교 밴드 동아리 A-Pex(에이펙스)와 비보이팀 M.B CREW(엠비크루)의 축하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아울러 타로, 페이스페인팅, 타투, 한국교통대학교 철도 동아리와 함께하는 철도모형만들기 등 참여형 레크레이션과 체험부스도 운영했다.

 

황은상 공원녹지과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참가한 청소년들이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솔레파크와 함께하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톱모델 한혜진, '강렬한 눈빛'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