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사용자 중심'으로 새 단장

배종석 | 기사입력 2020/02/16 [14:45]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사용자 중심'으로 새 단장

배종석 | 입력 : 2020/02/16 [14:45]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17일부터 사용자 중심으로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모바일 중심의 인터넷 환경 변화를 반영해 태블릿, 스마트폰 기기 환경에서도 PC버전과 같은 기능과 정보를 구현하는 반응형 웹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개편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사용자가 도교육청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 이미지와 세부 내용이 노출된다.

 

그 동안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해 온 전자민원창구 서비스(minwon.goe.go.kr)는 도교육청 홈페이지로 통합된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도교육청 홈페이지 ▲민원안내, ▲경기교육신문고, ▲홈에듀 민원서비스, ▲정보공개청구 메뉴를 통해 민원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영일 교육정보담당관은 “모바일 친화적인 홈페이지 개편으로 누구나 기기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경기교육정보에 접근하고 이용하게 되길 바란다”며 “도교육청 홈페이지가 경기교육 소통창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배종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태리, 볼수록 빠져드는 '독보적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