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세정, 이일화-황영희-안은진과 "한솥밥!"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3/17 [10:19]

배우 강세정, 이일화-황영희-안은진과 "한솥밥!"

김금수 | 입력 : 2020/03/17 [10:19]

배우 강세정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강세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강세정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지닌 명불허전 팔색조 배우다. 앞으로 그가 더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강세정은 드라마 ‘아현동 마님’, ‘보석비빔밥’, ‘내 남자의 비밀’, ‘정도전’, ‘무정도시’, 영화 ‘너는 펫’, ‘그녀의 13월’ 등에 출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한 강세정은 중국 후난위성 TV ‘무신 조자룡’에서는 지략가 손부인 역으로 등장하는 등 국내를 넘어 국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해 ‘복면가왕’에 출연해 청아한 음색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강세정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강세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황영희, 백현주, 이일화, 배정화, 백은혜, 김소라, 정욱진, 노상보, 안은진, 이서준, 안하윤, 이민구 등이 소속돼 있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태리, 볼수록 빠져드는 '독보적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