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스마트코어폴리스 조성사업 사전 주민설명회 개최

최남석 | 기사입력 2020/07/10 [15:18]

안성스마트코어폴리스 조성사업 사전 주민설명회 개최

최남석 | 입력 : 2020/07/10 [15:18]

 

 

안성시는 지난 9일 미양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미양면 구례리, 도기동 일대 주민 및 토지 소유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스마트코어폴리스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관련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5월 28일 경기도 산업입지심의회 심의 통과에 따라 산업단지절차 추진 전 주민 이해 및 협조를 구하기 위하여 마련한 사전 설명회이다.

 

이 날 사업전반에 대한 간략한 설명 후 질의답변시간에 토지소유자의 사업반대, 공원면적 추가 확보 요구, 주변지형 고려한 도로조성 등 다양한 의견 및 건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이뤄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전 설명회 개최로 그간 주민 및 토지소유자들의 우려와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주민의견 사항을 검토해 주민들과 상생하고 지역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산업단지 조성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스마트코어폴리스 산업단지 조성사업은 민관합동개발방식으로 연내 산업단지 지정계획 반영 등 목표로 사업 추진 중이며, 이번 설명회의 다양한 의견을 검토해 반영할 계획이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