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우, 작품 열일 이어 광고까지 "러브콜~"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4/01 [14:34]

배우 이시우, 작품 열일 이어 광고까지 "러브콜~"

김금수 | 입력 : 2021/04/01 [14:34]

 

배우 이시우가 광고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이하 ‘오계연’)와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 '시지프스:the myth'(이하 '시지프스')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시우는 최근 휴대폰 광고에도 얼굴을 드러냈다. 밝은 소녀의 모습으로 등장한 이시우는 휴대폰 광고에서도 맑은 이미지로 이목을 끌고 있다.

 

‘오계연’과 ‘시지프스’로 얼굴을 알린 이시우는 현재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오계연’으로 10대들의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만큼 뷰티 모델에 대한 제안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드라마는 물론 화보, 광고까지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시우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이시우가 출연하는 ‘시지프스’는 매주 수ㆍ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또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매주 화ㆍ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에서 공개된다.(사진-‘갤럭시S21 광고’ 캡쳐, 빅픽처엔터테인먼트제공)/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예 박예니,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캐스팅…푼수 아가씨 '연주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