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만화가 이현세와 함께하는 판타지아 부천투어

김낙현 | 기사입력 2018/07/25 [09:52]

부천시, 만화가 이현세와 함께하는 판타지아 부천투어

김낙현 | 입력 : 2018/07/25 [09:52]

 

부천시는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가 개막하는 오는 8월 15일 ‘이현세 작가와 함께하는 판타지아 부천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투어는 오후 2시 이현세 만화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로 시작된다.

 

아울러 도당어울마당 만화카페(부천시 도당동)에서 진행되며, 이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티셔츠에 친필사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후 한국만화박물관을 방문해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한국만화의 역사기록이 소장된 소장고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입주 작가실을 직접 둘러볼 수 있으며, 오후 7시부터는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만화대상 시상식, 만화패션쇼, 기안84 작가의 VR드로잉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 날의 모든 행사는 SNS채널로 실시간 송출해 이현세 작가를 좋아하는 팬들도 부천투어와 만화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영창 시 관광콘텐츠과장은 “이번 행사는 시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활용해 부천시만의 차별화된 문화관광 상품을 운영하는 첫 시도”라며 “이를 시작으로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 음악, 비보이 등 지역의 탁월한 콘텐츠분야 명사들과 투어를 연계해 새로운 관광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타지아 부천투어 참가비는 2만5천 원이며, 8월 7일까지 선착순 80명을 모집한다. 참여 신청 또는 문의는 시 관광콘텐츠과(032-625-2951~4)로 하면 된다./김낙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선빈, '소년시대'에서 여성으로 성장한 그녀의 섹시한 매력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