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황제' 나훈아, 15년 만에 방송 귀환!

김금수 | 기사입력 2020/08/20 [16:25]

'트로트 황제' 나훈아, 15년 만에 방송 귀환!

김금수 | 입력 : 2020/08/20 [16:25]

‘트로트 황제’ 나훈아가 15년 만에 KBS2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본 공연은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해 관심을 더욱 높인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 측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나훈아가 바이러스와의 사투에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넨다. 다가오는 국민 최대 명절 한가위에 나훈아가 언택트 방식으로 특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트로트 황제’로 불리는 나훈아는 ‘천리길’, ‘사랑은 눈물의 씨앗’, ‘머나먼’ 고향’, ‘울긴 왜 울어’, ‘고향집’, ‘잡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명가수다. 긴 휴지기를 가져온 나훈아가 15년 만에 안방극장에 귀환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한다.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이를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편성된 이번 ‘2020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은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상승시킨다. 특히 본 특별 공연에서 나훈아는 그의 히트곡 28곡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KBS2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2005년 이후로 TV에서 볼 수 없었던 가황 나훈아가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해 그간 접하기 힘들었던 나훈아의 목소리를 통해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다.(사진-나훈아 소속사 ‘예아라 예소리’)/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