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천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결 Gallery' 오픈

최남석 | 기사입력 2021/05/04 [15:26]

안성천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결 Gallery' 오픈

최남석 | 입력 : 2021/05/04 [15:26]

 

안성시가 안성천 내에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Gallery’를 오픈했다.

 

4일 시에 따르면 시는 안성천을 문화예술 힐링의 공간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공공미술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안성천에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Gallery’를 마련했다.

 

Gallery’는 작지만 지역예술가들의 창작 기회를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안성천을 거니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안성천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미술관 개관에 따라 5월 한 달간 개관 기념전이 진행되며, 기념전에는 공공미술 프로젝트에 참여한 고배식 등 지역작가 14명의 작품이 전시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천 우리동네 작은미술관을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고 이용해주길 바라며, 지역예술인의 예술창작 활동의 장으로 활용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결 갤러리는 하절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동절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에는 휴관한다관람 및 전시 공간 이용 문의는 시청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정책팀(031-678-2465)으로 하면 된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한소희, 사랑스러운 주얼리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