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방역 위반업소 4개소 적발…"경찰과 합동단속"

이영관 | 기사입력 2021/07/22 [17:12]

고양시, 방역 위반업소 4개소 적발…"경찰과 합동단속"

이영관 | 입력 : 2021/07/22 [17:12]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서 방역수칙을 위반한 업소들이 단속에 걸렸다.

 

지난 21일 고양시는 야간단속을 실시해 방역수칙을 위반한 유흥시설 3개소 등을 적발했다.

 

그 동안 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방역수칙 이행여부에 대한 지속적인 야간 점검을 진행해 왔다.

 

이런 가운데 유흥시설형태로 불법 영업을 하고 있는 음식점에 대한 정황을 포착했다.

 

이에 시는 식품안전과, 구청 산업위생과 및 경찰서 26명을 합동 점검반으로 구성해 대대적인 야간단속을 실시했다.

 

그 결과 21일 오후 6시 이후 3인 이상 집합금지를 위반한 음식점 1개소 및 음향ㆍ반주시설을 설치해 손님이 노래를 부르도록 허용하는 등 업태를 위반하고 유흥시설 형태로 운영 중인 일반음식점 3개소를 적발했다.

 

시는 이번에 적발된 업소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적용, 방역수칙을 위반한 영업주에 감염병 예방법에 따른 과태료 부과할 예정이다. 또 불법유흥시설 형태로 운영한 업소는 영업정지 등 식품위생법에 따른 행정처분을 진행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인 야간단속및 불시점검 실시해 강경조치 할 예정"이라며 "특히 불법 형태로 운영되는 업소에 대해서는 총력 대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