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생일잔치'

장용범 | 기사입력 2024/03/31 [16:36]

(돋보기)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생일잔치'

장용범 | 입력 : 2024/03/31 [16:36]

 

"생일인데 이렇게 찾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혼자 쓸쓸하게 생일을 보내는가 했는데 즐거웠어요. 케이크도 받고, 선물도 받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가 지난 27일 영구임대아파트 내 생일을 홀로 맞이한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찾아가는 생일잔치를 열어드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에 진행된 서부희망케어센터의 후원자 참여형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생일잔치’는 봉사자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생일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직접 축하해 주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의 첫 참여 기업인 수협은행 다산신도시지점(김영미 지점장)은 반찬 및 선물을 준비해 어르신 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축하 인사를 전하는 등 봉사활동을 함께 했다.

 

또한 이 밖에도 베이커리 구루몽(다산)·달맞이빵(별내), 푸드비즈 배달전문플랫폼(다산), 형제떡집(호평)이 생일상 차림에 동참하는 등 어르신을 위한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

 

김영미 지점장은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은 늘 설레고 반갑다"라며 "앞으로도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협력해기분 좋은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기수 센터장은 "어르신들에게 기억에 남는 생일잔치를 선사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서부희망케어센터는 누구나 마음은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워하는 나눔 활동을 쉽고 편하게 동참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덧붙였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최강희, 한복 자태 드러내며 동안 미모는 덤으로 男心 '자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