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어르신들의 감사함을 담아 '간식꾸러미'를 전달합니다"

최동찬 | 기사입력 2024/05/12 [12:19]

(돋보기)"어르신들의 감사함을 담아 '간식꾸러미'를 전달합니다"

최동찬 | 입력 : 2024/05/12 [12:19]

 

"아이들이 이렇게 손수 만든 간식꾸러미를 받으니 기분이 좋은데요. 아이들이 잘 자라서 이 나라의 큰 기둥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열심히 아이들을 후원하고 지원하겠습니다"

 

양평군 옥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은 최근 어버이 날을 맞아 청소년 공간마련을 위해 노력해주신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간식꾸러미를 전달하는 훈훈한 자리를 만들었다.

 

이날 어르신을 대표해 김원호 위원장(옥천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공간추진위)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공간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활동"이라며 "새로운 공간에서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교육과 경험의 기회가 제공되기를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또한 청소년들은 부모님들께도 직접 만든 카네이션 키랑과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청소년들은 "부모님께서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헌신하시는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선물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자랑했다.

 

군 관계자는 "옥천면 청소년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만든 이번 어버이 날 행사는 지역 사회의 화합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청소년들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최강희, 한복 자태 드러내며 동안 미모는 덤으로 男心 '자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