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신천동 키즈펀태권도에서 전하는 '사랑의 라면'

허정임 | 기사입력 2024/12/22 [18:02]

(돋보기)신천동 키즈펀태권도에서 전하는 '사랑의 라면'

허정임 | 입력 : 2024/12/22 [18:02]

 

"아이들의 작은 정성이 겨울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 나가고 싶습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라면'을 전달한 태권도 도장 김상훈 대표의 소감이다. 지난 19일 시흥시 신천동에 위치한 키즈펀태권도는 신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신화철)에 라면 1,340개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품은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을 기원하며 수련생들이 십시일반 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후원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신천동의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3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천동 키즈펀태권도는 지난 2013년 개원 이래 다년간 지역 복지관 등과 연계해 후원을 이어가는 등 지역사랑을 전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 없이 전하고 있다.

 

또 지난해 12월에도 수련생들과 뜻을 모아 신천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300여 개를 전달했으며, 2023년 5월과 2024년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각 백미 10kg 40포를 각각 후원하는 등 귀감이 되고 있다.

 

신화철 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키즈펀태권도 측에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후원품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허정임 시민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최강희, 한복 자태 드러내며 동안 미모는 덤으로 男心 '자극'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