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기)전기공사 재능기부에 나선 '보광기업 김경배 씨"

최남석 | 기사입력 2025/02/24 [15:12]

(돋보기)전기공사 재능기부에 나선 '보광기업 김경배 씨"

최남석 | 입력 : 2025/02/24 [15:12]

 

"전기 설비가 낡아 화재의 위험이 많은 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돕고 싶었어요. 너무 부끄럽네여. 하지만 앞으로도 저의 재능을 지역 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하는데 함께 하겠습니다"

 

안성시 구포동에 위치한 보광기업 대표이자 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김경배 씨의 겸손한 소감이다. 그는 지난 20일부터 4일간 대덕면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 3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전기설비를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이야기가 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노후 전기 설비로 인해 화재의 위험이 높은 취약계층 가구를 발굴해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 하기 위한 것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취약계층에 따스한 사랑이 전해지고 있다.

 

특히 김 위원은 최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기 배선 점검 및 노후된 전기 시설 교체 등의 전기 공사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대상자분들의 주거 안전을 확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귀감이 되고 있다.

 

장순금 대덕면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재능기부에 나서주신 보광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송혜교, 초근접 촬영의 모습이 이 정도 '여신으로 인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