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지, '드라마월드' 특별출연…신 스틸러로 활약 예고!

김금수 | 기사입력 2021/04/30 [10:59]

배우 김윤지, '드라마월드' 특별출연…신 스틸러로 활약 예고!

김금수 | 입력 : 2021/04/30 [10:59]

 

배우 김윤지가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특별 출연한다.

 

배우 김윤지가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카메오로 등장,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 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김윤지는 30일, 5월 1일에 공개되는 10ㆍ11화에서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형사로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윤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완벽한 형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듯한 김윤지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감케 하는 한편 호기심을 자아낸다.

 

소속사 측은 “시선을 사로잡는 신 스틸러로 활약할 김윤지의 매력적인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월드’는 매주 금, 토 밤 11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온라인은 OTT채널 티빙(TIVING)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사진-VAST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