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연수e음 ICLC 기념 카드 발급 "홍보효과 기대"

김낙현 | 기사입력 2021/07/22 [13:29]

연수구, 연수e음 ICLC 기념 카드 발급 "홍보효과 기대"

김낙현 | 입력 : 2021/07/22 [13:29]

인천 연수구가 오는 10월 27일부터 4일간 열리는 제5차 유네스코 학습도시 국제콘퍼런스(이하 ICLC) 홍보를 위해 연수e음 ICLC 기념 카드를 발급한다.

 

이번 기념 카드는 ICLC의 공식 로고와 마스코트인 너우리가 들어간 한정판 카드로, ICLC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홍보하기 위해 발급하게 됐다.

 

이에 구는 ICLC 공식 로고가 들어간 카드(교통, 비교통) 2종과 ICLC의 마스코트인 너우리가 들어간 카드(교통) 1종으로 구성됐으며, 행사 개최 시기와 연관 지어 2만1,100개를 판매할 예정이다.

 

카드 비용은 기존 e음 카드와 동일하게 교통 5천 원, 비교통 4천 원이며 판매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인천e음 앱 내 인천e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연수e음 ICLC 기념 카드를 통해 구민에게 ICLC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계기가 되며 연수e음 카드 사용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5차 ICLC는 '대응을 넘어 새로운 도약으로'라는 주제로, 193개 유네스코 회원국, 64개국 229개 GNLC 회원도시 대표, 183개 국내 평생학습도시 대표와 관계자, 시민 등이 참석하는 지구촌 최대 평생학습 행사다./김낙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