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레드카펫 선다!

여한용 | 기사입력 2024/07/03 [10:14]

박주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레드카펫 선다!

여한용 | 입력 : 2024/07/03 [10:14]

 

배우 박주현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레드카펫 무대에 오른다.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신철 집행위원장)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부천 일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배우 박주현이 부천아트센터에서 열리는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예견된 미래와 ‘운명’을 거스르기 위한 단 6시간 동안의 여정 속에서 일어날 예기치 못할 사건들을 담은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로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극 중 박주현은 예언자에게 죽음을 예고 받은 인물 ‘정윤’역으로 등장해 보여줄 매력에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경쟁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문’에 공식 초청, 개막식 레드카펫부터 GV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관객들과 가깝게 만나며 부천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박주현은 오는 6일과 11일에 진행될 GV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박주현은 첫 단독 주연이었던 영화 ‘드라이브’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활약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이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다시 한번 대중을 찾아 갈 그녀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스크린을 장악할지 기대가 모인다.(사진-935엔터테인먼트, ㈜미스터리픽처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마마무 화사, 대만 가오슝에서 보여준 과감한 슈트 '글래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