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종영 아쉬워!

김금수 | 기사입력 2024/07/08 [10:31]

오연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종영 아쉬워!

김금수 | 입력 : 2024/07/08 [10:31]

 

배우 오연서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종영 소감을 전했다.

 

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대통령의 비서이자 플레이어들의 조력자인 ‘정수민’역을 맡은 오연서의 종영 소감과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오연서는 쨍한 핫핑크 색상의 재킷과 원피스 셋업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한 손에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마지막 화 대본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손 하트와 볼 하트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연서는 소속사를 통해 “종영이 다가왔는데 많이 아쉽고 시원 섭섭한 것 같습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종영 소감의 물꼬를 텄다. 이어 그는 “’정수민’은 여태 해보지 못했던 캐릭터라 굉장히 매력적이면서도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뿌듯한 마음도 큰 것 같습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한편, 오연서를 비롯해 송승헌,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 등이 출연하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다.(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마마무 화사, 대만 가오슝에서 보여준 과감한 슈트 '글래머'
광고
광고
광고